e데일리뉴스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1월 10일 주식회사 세우로부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 및 장애인 가정을 위한 새해맞이 사과 12상자를 후원받았다.
이번 후원은 윤인선 후원자님의 연계로 진행됐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 가정과 장애 당사자들이 풍요로운 새해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세우 정세환 대표는 “새해를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과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이 작은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올해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2025년에도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으로 새해를 기념해 주신 주식회사 세우 정세환 대표의 정성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롭고 넉넉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주식회사 세우는 2022년부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의 일상생활을 위한 식료품, 생활용품 및 전자기기를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