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여성기업협의회 전정애 회장 취임

  • 등록 2025.02.18 18:21:17
크게보기

“상생 협력으로 지속적 성장 이룰 것”

 

e데일리뉴스 | [평택=강경숙 기자] 평택여성기업협의회 제7·8대 회장 이·취임식 2월 12일 평택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되어 새로이 전정애 회장이 취임했다. 이번 행사에는 30여명의 거의 모든 회원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회원들은 평택여성기업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뜻깊은 자리로 매김했다.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는 평택에서 유일하게 공인받은 여성기업인들의 협의회로써, 평택상공회의소 산하의 여성 기업으로 이루어진 대표 기관으로, 2007년 3월 27일에 설립되어 18년간 지역 발전과 여성 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순향 이임회장은 2023년부터 2024년까지 7대 회장을 역임하면서 회원사들의 단합과 함께 적극적인 신입 회원 유치를 통해서 여성기업인협의회의 규모를 확대했다. 월간 사업 계획을 바탕으로 기업인들 간의 협업과 여성 기업인으로써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방면의 교육과 견학을 통하여 역대 회장 중 가장 진취적으로 협의회를 이끌었다.

 

또한, 2023년과 2024년 평택시 행복나눔본부를 통한 기부금을 확대하고, 꾸준한 지역 봉사 활동을 통해 여성기업인의 입지를 드높였다

 

취임식에서는 한순향 전 회장에게 그간의 노고를 인정하는 공로패가 전달되었으며 신임 회장단에게 임명장이 전달된 후 2025년 사업계획이 발표되었다. 또한 신입회원으로 ㈜태림 백명란 대표가 새롭게 가입해 협의회의 발전에 힘을 보탤 다짐과 함께 회원들이 순회 덕담을 나누며 서로의 경험과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순향 이임회장은 “회원들과 고문님들의 도움으롤 2년의 임기를 무사히 치르고 전정애 회장님께 이임하게 되어 영광이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오늘 첫 회의에 전 회원님이 참석하셔서 신임회장님이 많은 지지를 받는 것 같아 흐뭇하다”며 집행부를 위해 회원들의 도움을 당부했다.

 

 

전정애 신임회장은 “우리 여성 기업인들은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각자의 분야에서 의미있는 성과를 만들어 왔다. 함께 상생하고 협력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어야 한다. 여기업이 그 도약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인적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기업 간의 협력을 촉진하는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평택여성기업협의회는 회원교류 워크숍, 봉사활동, 친선 골프대회, 체험 강좌, 해외문화 연수, 불우이웃돕기 등 연간 사업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다.

 

제 8대 회장으로 취임한 전정애 대표는 2025년에는 평택 지역 유일의 여성기업인들의 협의회로써 평택상공회의소와 함께 보다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통해 검증된 신입 회원 유치하고, 평택시와 협업하여 여성기업인의 입지를 보다 넓힐 수 있는 계기를 만들 것을 약속했다.

 

또한 모든 여성 기업인들과 함께 앞으로도 평택 지역 여성 기업인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며 다양한 사업을 통해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kksenews@naver.com

 

 

강경숙기자 kksenews@naver.com
Copyright @e데일리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주소 : (우)17771 경기도 평택시 서정로 167번길 31 1층 등록번호: 경기,아53605 | 등록일 : 2023-04-19 | 발행인 : 강경숙 | 편집인 : 강경숙 | 전화번호 : 031-8015-0966 | 팩 스 : 070-7514-0966 Copyright @e데일리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